게시판

공지사항

◀ QR코드

제목 제31차 방사광이용자연구발표회 및 협회 정기총회 개최안내 
작성자 : 최아름  작성일 : 2019-10-08 15:34:36  조회수 : 1533 
제31차 방사광이용자 연구발표회 및 협회정기총회 개최일정을 아래와 같이알려드리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.
 
기본 정보
일   자  : 2019년 11월 29일(금)
* 장   소  : POSTECH 포스코 국제관
* 주   최  : 포항가속기연구소
* 주   관  : 사단법인 한국방사광이용자협회
* 후   원  : 과학기술정보통신부
 
주요 일정 안내
초록제출 및 사전등록 마감일: ~11/08(금)까지 
* 초록제출 및 사전등록 방법 : http://kosua.postech.ac.kr → 행사안내 → 워크샵안내 → 제31차 방사광이용자연구발표회 및 협회 정기총회 (초록양식 별도 첨부)
 

기타 안내 사항
방사광 가속기를 이용하여 우수한 연구성과를 낸 연구자 및 연구그룹을 선정하여 심계과학상을 수여합니다.
* 우수한 연구성과를 낸 박사학위 후 5년 이내의 젊은 방사광 이용자에게 신진학술상을, 대학원 석/박사 과정에 재학중인 이용자에게는 대학원생 우수논문상을 수여합니다.
 
 빔타임 이용과제 심사시, 이용자연구발표회에서 발표한 사람은 가산점을 최고 기본 5%까지 드리고 있으니
   방사광가속기를 실험한 이용자들은
포스터 발표를 꼭 해주시기 바라며,  
   더불어 우수 포스터를 선정하여 베스트 포스터상을 수여하오니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.

 
1분 포스터 발표 안내


- 이번 이용자 발표회부터 1분 포스터 발표 프로그램이 추가되었습니다. 포스터 발표자들께서는 이 시간을 이용하여 포스터 내용을 간략하게 소개하실 수 있으며, 1 페이지로 정리된 슬라이드 및 어떤 수단과 방법 및 인원을 동원해도 좋습니다.
- 이번 우수 포스터 수상은 1분 포스터 발표자에게 우선권을 부여할 예정이며, 창조적이거나 예술적인 발표에 가점이 있습니다.
- 시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1분 포스터 발표는 선착순으로 25명 내외로만 접수하겠습니다.


행사 문의처 (협회 사무국)
* 전화번호 : 054-279-1600
* 이메일주소 : kosua-office@postech.ac.kr
첨부파일 31th 이용자발표회 프로그램 일정표.pdf (86.63KB)
첨부파일 31th 이용자발표회 포스터.jpg (366.55KB)

목록